일단 주방쪽에 두었는데 소파 옆에 두어도 예쁘고… 위치는 여전히 고민.아무래도 자주 이동하는 가구 중 하나가 된 것 같아요.마켓비 POLABO 미니 수납장 좁은 2문 조립 리뷰였어요 🙂
빨판 유리 미닫이가 있는 미니 홈페이지 카페의 수납 장이 갖고 싶었는데요.오늘 집을 구경하고 있어, 이 마켓 비 제품을 찾았습니다.가로 44cm에서 테이블, 서랍 등 가구 위에 두기 좋은 크기입니다.
스르르~ 코방유리 미닫이문이 포인트! 시트지가 아니라 진짜 유리문이라 더 예쁘네요. 나는 홈카페 용품 수납장으로 쓰려고 구입했어요. 일단 주방에 안착했어요. 집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고 사용하기 편리한 소가구입니다.
이 마켓비 폴라보 수납장은 총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요즘 인기가 많은 원목색의 미들브라운과 위의 캄포아베니아 중 고민이 많았습니다. 집에 밝은 우드 가구가 많아서 캄포아베니아로 결정해서 너무 좋은 선택이었어요. 어두운 나무 색깔을 고르고 있으면 둘 곳이 없었거든요. 셀프 가구 조립!
조립 과정입니다. 마켓비,이케아등 diy조립가구를 몇번이나 만들어봐서 금방 만들수있을줄 알았는데.. 능력치라서 떨어졌나? 망설였어요 TT 설명서를 전체적으로 훑어보고 가구 부품을 조립 순서대로 정리한 후 시작하면 더 쉬워요. 소지품은 드라이버만 있으면 됩니다.
코반 유리문은 스티로폼과 함께 정성스럽게 쌓여 있습니다. 많이 무거워요~유로볼트, 나사, 부품참견중왼쪽, 오른쪽 플레이트에 유로볼트를 장착한다. 방향을 잘 모르겠어..나사로 상판과 좌판을 결합한다. 나사는 큰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시계 방향으로 180도 돌립니다.중간 선반과 오른쪽 판까지 같은 방법으로 조립했어요.뒷판 펴서 넣고.(가운데 붙어있는 테이프는 제거 금지)바닥판을 결합한 후 긁힘 방지 패드를 붙였습니다.이건 가구 조립할 때 처음 본 부품이었어요. ‘후반고정대’라고 하는 이것을 모서리에 끼워 나사로 고정합니다.이때 나사를 너무 세게 조이지 말고 가볍게 멈추는 정도까지 조여야 합니다. 여기까지 조립한 후 바닥면이 아래로 가도록 뒤집었어요.코방 유리문에 손잡이를 끼우고 문을 끼웠어요. 상하방향 체크 중요~서랍용 충격 방지 패드 스티커를 붙여 마감. 스크래치 방지 패드 등 사소한 부품도 모두 구성되어 있었습니다.서랍용 충격 방지 패드 스티커를 붙여 마감. 스크래치 방지 패드 등 사소한 부품도 모두 구성되어 있었습니다.완성된 미니홈카페 수납장!미리타 아로마보이 커피메이커는 장식용일단 주방쪽에 두었는데 소파 옆에 두어도 예쁘고… 위치는 여전히 고민.아무래도 자주 이동하는 가구 중 하나가 된 것 같아요.마켓비 POLABO 미니 수납장 좁은 2문 조립 리뷰였어요 :)일단 주방쪽에 두었는데 소파 옆에 두어도 예쁘고… 위치는 여전히 고민.아무래도 자주 이동하는 가구 중 하나가 된 것 같아요.마켓비 POLABO 미니 수납장 좁은 2문 조립 리뷰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