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턴 재즈마스터 오토매틱 남성 브랜드 추천

안녕하세요 패션 인플루언서 데일리 석입니다.오늘은 제가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남성 명품 시계 브랜드를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밀턴 재즈 마스터 젠트 오토매틱입니다.시계는 남성들이 착용하기에 정말 매력적인 액세서리라고 생각하는 아이템입니다.

해밀턴 재즈 마스터 젠트 오토매틱입니다.시계는 남성들이 착용하기에 정말 매력적인 액세서리라고 생각하는 아이템입니다.

재즈 마스터전트 오토매틱 리뷰

모델명 : H32475140 사이즈 : 40mm 유리 : 사파이어 크리스탈 소재 : 316L 스테인레스 스틸 방수 : 5기압 / 50m / 5bar 무브먼트 : H-10 (80시간 파워리저브)항자성 니바크론 헤어스프링

보통 재즈 마스터 하면 오픈 하트 모델이 유명한데, 저는 좀 더 단정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기 때문에 예쁜 다이얼 젠트 모델을 선택했습니다.무브먼트도 80시간 파워 리저브로 실용성도 뛰어나지만 니바크론 헤어스프링으로 항자성까지 더해져 일상에서 착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합니다.

군더더기 없이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여름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딥블루 컬러의 다이얼이 여름 포인트로 정말 예쁜 것 같아요.솔직히 패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제외하고 남성 성분이 착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가 한정적인 것 같아요.시계는 남성이 착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액세서리로 지적인 이미지와 젠틀한 이미지까지 가져갈 수 있는 근본적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퀄리티도 100만원대 이상의 퀄리티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깔끔하게 브러싱처리된 브레이슬릿에 모서리부분에는 폴리싱처리로 입체감을 살리면서 더욱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두께도 얇아서 손목부터 들뜨지 않고 핏감을 주면서 정말 편한 착용감을 주는 제품입니다.

두께도 얇아서 손목부터 들뜨지 않고 핏감을 주면서 정말 편한 착용감을 주는 제품입니다.

뒷면은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시스루 백으로 무브먼트의 움직임까지 감상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버클 또한 편안하게 탈착이 가능한 인비저블 락킹클래스 프로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갖춰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해밀턴 워치 착용샷

역시 시계는 손목에 있으면 빛이 나오면 확실히 손목에서 빛을 보는 것 같습니다.야외컷이랑 실내컷 다 찍어봤는데 솔직히 둘다 예쁜 것 같아요. 해밀턴 패키지야외컷이랑 실내컷 다 찍어봤는데 솔직히 둘다 예쁜 것 같아요. 해밀턴 패키지[해밀턴] H32475140 재즈마스터오토 40mm 블루 다이얼 메탈 남성시계 : 해밀턴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해밀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메리칸 스피릿과 스위스 정확성 brand.naver.com금액은 공실 기준 1,370,000원입니다.관심 있으신 분은 위 스토어를 참고해주세요.전국 백화점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최후의 총평100만원대 워치 중 최고의 가성비라고 생각합니다.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높은 퀄리티까지 느껴지는 워치로 여름에 데일리로 착용하실 시계를 알아보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어떤 복장에도 어울리는 데일리워치를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이상 데일리석이 해밀턴 재즈마스터 오토매틱 남자 명품시계 브랜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