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광어낚시룡왕이라고 해?
지난 출조의 복수를 위해 5월 5일 어른의 날 기념제대로 태광을 노려야 한다며 평택으로 출조!!요즘 평택광어낚시가서 태광을 잡는다는 소문에 사이좋게 지내본다…또 거의 밤새 뛴다…정말 낚시가 왜이렇게 잠까지 줄이면서 열심히 하고 있는거야?
![](https://img.hankyung.com/photo/202103/ZK.25819036.1-1200x.jpg)
출점 먼저 하고 체크인 먼저 하고 뭐 사먹으면 좋을까?배고픈 것 같은데?고민 끝에 선장님께서 간식, 맛있는 특식을 준비하셨다며 그냥 배를 타러 고
비장한 모습의 조사 분들… 지금 시기에 태광을 노리고 한방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출조를 한다
![](https://cdn.pttimes.com/news/photo/201306/28660_27849_023.jpg)
차시남은 소박한 에어컨과 태클을 가져온다.로드는 굿 시어 쌍포! 트레이드 마크 게임 하드 액션에 모달레이트 미들 액션을 준비.수심에 따라 준비나 봉석을 여러가지 사용해보려고 했는데 현실은 준비를 바꾸기가 어려워서…ㅋ
해뜨고 배가 들어오는 푸아앙~~배는 빅스타호 담평택광어낚시사는 8만원에 장비가 없으면 입점 임대가능!!
![](https://i.ytimg.com/vi/M44kwWeTAPI/maxresdefault.jpg)
오늘도 화이팅 가자!!!! 해는 뜨는데 아침부터 바람이 불어서 고생이야. 생각보다 추워서 푹신푹신 껴입어서 다행이야… 그래도 그거 하나만 잘해…
자리는 2번인데 욕심내서 선두에 오르다.이럴 때 어린애라면 언제 일어설 거야은재를 봐도 멋진 다리를 지나면서 보면 정말 준나 거대함이 느껴진다.은재를 봐도 멋진 다리를 지나면서 보면 정말 준나 거대함이 느껴진다.보통 광타는 40~50호 막대돌을 가장 많이 사용! 하지만 물때나 환경에 따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선장이 통일을 해달라고 하면 통일을 해줘야 한다는 점을 참고하세요.음, 기분은 좋아? 나쁘지 않아!!차시남은 광타에 가면 일단 쇼크리더를 넉넉하게 묶고 다 쓰면 그때부터는 기성준비……ㅋㅋ쇼트리더를 쓰면 더 감도는 좋아!특히 밭을 갈면서도 떠돈다.일단 처음에는 피쉬프렌드님이 우럭으로 골라주세요.스포를 한다면 이날 평택광어낚시대장님은 피쉬프렌드님이 아닐까 싶다.이것은 처음 가져온 디어태클이라는 회사의 신상품 12합사입니다.1호를 써보니 막합사보다 확실히 부드럽고 물가가 오르는 시간에는 물이 적기 때문에 특유의 밀림도 적다.역시 비싼놈 갑이면 또 느낌을 더 써보고 후기를 쓸께.차안?? 선상에서 먹는 우동 맛?(웃음) 특식간식 우동이 나왔다.사누키 우동인데 진짜 맛있어.몸도 녹여주고 속도도 제대로!빅스타오는 선상 맛집으로 유명해우동 2공기, 조제펑 님 히트! 작은 놀라움 미라클 웜으로 잡음. 그래도 쓸데없고 즐겁네요.이어서 또? 또!프렌드님 광어 골라~ 정말 평택광어낚시를 왔다가 이날 장원을 강탈당했다……차시남은 거침없이 받고 몽둥이를 들었다가 쿨하게 차였다가……괴로운 마음을 달래려고 커피라도 한잔 주세요…여가커피 맛집이지??믹스커피는 잘 안마시지만 배타고 마시면 너무 맛있어ㅠㅠ시간은 정말 빠르다~~벌써 밥? 아니 나 물고기 하나도 안잡았는데 밥?? 하아…밥값도 못하는데 먹어야 역시 맛있네.준나야 우물우물…밥 먹으면 밥값에 우럭 1수제법 통통하고 살찐 차시남 보는 느낌?멱살 잡혀서 억울한 우럭이…그래서 배로 태광1말 뭐라고 구차~??? 90cm…정말 실제로 보면 디지게 정도ㅋ 이거 보고 자극 잘 받아!간잡음…아, 무슨일이야??용왕님 올해 고기값을 안그려서 그런지 접대를 안해서 그런지…차시남은 너무 무시해 ㅋㅋㅋ그래도 잡았으니까 기념사진은 찍고~ 아, 광어는?? 하는데… 옆에서 펑사마 히트!!~~우와?? 장대가 더 큰거 ㅋㅋ 올라가는 순간에는 광어가 나오는줄 알았어~ 장대준나정도…ㅋㅋ우린날 총조과 태광이 먹을만한 사이즈까지 평택광어낚시 왔다가 또 조지껌…광어잡아야하는데 인천에서 뺨맞고 평택와서 타이슨만나고 대나무통이맞아…^^꽝이라니? 지밀랄초라한 성적… 우럭은 대충 손질해서 다음을 위해 냉동, 막대를 반건조, ㄱㄱㄱ장대가 뼈가 많지만 맛은 좋다~폼 잡는 거 아니야. 힘들어서…팔이 아파서… 딱딱해서 낚시중이라던가… 밭을 갈면서 날려주거나 느낌도 있어… 그걸로 끝…!!!!여유가 넘치는 귀향길 부럽네.이날 프렌드님이 연두색 타이파티였어요.생각보다 길이 막히지 않고 일찍 귀가~~집에 오는데 옆 차로는 주차장. 모두 어딜 그렇게 끌고 오죠?집에 가서 고기를 던져서 초밥에 소주를 마시면서 이날 평택 히라메조리 종료~넙치 초밥 먹으면서 느낌.역시 넙치는 양식이야… 그렇긴 사서 먹는 게 가장 맛있어~^^그럼 정말 끝에…이래봬도